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모가 FBI 기지에서 길을 잃었어

by 마이너스게임 2022. 9. 5.

이모가 FBI 기지에서 길을 잃었어
옛날 옛적에 이모가 가족과 함께 미국에 살았습니다.
어느 날, 나는 가족들과 평소처럼 운전을 하고 있었다.
나는 숲으로 들어가 길을 잃었다.
그러니 정말, 계속해, 그냥 계속해
길도 모른 채 숲 속으로 들어갔다.
그러다 (이 부분이 기억이 안나.. FBI 기지를 봤다고 하던가요?) 검은 옷을 입은 몇몇 사람들이 차를 만들어야 한다고 해서 차를 멈췄습니다. .고모는 영어도 못한다. 라고 하시네요 하하
그 대담한 FBI들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길은 험난한데, 정말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그녀는 자신이 길을 잃었다고 아무렇지 않게 말했다.
요원들이 길을 알려줘서 가족들과 안전하게 갈 수 있었다
집에 가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나는 전에 그것을 들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 부분이 몇 가지 있었다.
참고하세요. 이모 성격이 화끈해서 웃는다
당신은 말... 멋져 보였다. 여기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